여행의 빠질 수 없는 즐거움 중 하나는 바로 그 지역의 맛집을 탐방하는 것입니다. 아름다운 독일의 풍경을 감상하다 보면 독일의 유명한 음식을 맛보고 싶기 마련이겠지요. 수많은 독일의 레스토랑 중 어디를 가야 할 지 고민되신다면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은 어떠신가요?

오늘은 독일의 유명한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과 함께 독일의 유명한 알트비어를 소개할까 합니다.

 

Im Schiffchen

뒤셀도르프에 위치한 유명한 맛집, Im Schiffchen 입니다.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으로 30년 이상의 전통을 가진 고풍스러운 건물의 외내관과 최고의 셰프, 그리고 최상의 식재료로 만든 품격있는 요리를 자랑합니다. 12명부터 50명까지 단체수용인원에 맞춘 고급스러운 식사공간이 마련되어 있다고 합니다.

D

11

Untitled-1

▲Im Schiffchen – 뒤셀도르프 미슐랭 2스타 레스토랑

 

VICTORIAN

두 번째는 뒤셀도르프 쾨니스알레 근처에 위치한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 VICTORIAN입니다.

이 레스토랑 역시 최고의 셰프와, 고급스러운 다이닝, 그리고 미식가들의 찬사를 받는 요리들로 유명합니다. 단품요리부터 코스요리까지 다양한 구성으로, 어떤 메뉴를 선택해도 가격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맛있다고 하니 이 기회에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921121.8cceffbbac92956d477a94d0103f442b.1024.768

 

restaurant-victorian1

▲VICTORIAN – 뒤셀도르프 미슐랭 1스타 레스토랑

 

Altbier

다음은 뒤셀도르프의 유명한 알트비어입니다.

독일의 알트비어는 상면발효와 저온숙성으로 만들어집니다. 알트는 독일어로 오래된 이라는 뜻입니다. 알트랑 뮌헨을 비롯한 독일의 남동부 도시에 새로운 라거 양조법이 전체적으로 퍼지기 전의 옛 양조방식, 즉 상면 발효방식을 따른다는 뜻입니다. 알트비어는 상면 발효로 제조된 고전적인 맥주를 말합니다.

restaurant-victorian1FF

뒤셀도르프나 다른 북서 독일의 도시에서 만들어지는 알트비어는 실제로 맥주색이나 생산방식에 있어서 영국이나 벨기에의 에일과 비슷한 점이 많습니다. 일반적인 라거보다 탄산기가 적고 홉의 쓴맛이 잘드러나는 구리색의 맥주로 알코올 도수는 4.5 ~ 5% 정도입니다. 오늘날 독일의 가장 코스모폴리탄적인 도시들 가운데 하나인 뒤셀도르프는 알트비어에 굉장한 자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활기가 넘치는 뒤셀도르프의 맥주 집에는 항상 알트비어를 찾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합니다.

신사유람단과 함께 세계각지의 맛집을 찾아, 입이 기억하는 평생의 맛을 경험하는 시간을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신사유람단 일정 바로보기

Leave a Comment

Contact Us

We're not around right now. But you can send us an email and we'll get back to you, asap.

Not readable? Change text.